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기

[홍대맛집] 예쁜 카페 오리페코

반응형
02-324-0908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8-103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귀여우면서 차분한 느낌의 카페 오리페코 입니다
이곳의 주메뉴는 홍차에요 개인적으로 홍차를 좋아하는 편인데 홍차는 영 거북스런 분들도 계시죠?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오리페코를 찾아가는 길이 의외로 쉬운데 못찾고 헤메시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국민은행은 다들 알고 계시니 국민은행을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국민은행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홍대 방향으로 조금 올라오다보면 이철헤어커커가 보이거든요(시선은 좀 위로 향해주세요^^)
옆에 계단을 올라오면 바로 보인답니다 아주 찾기쉬워요
자칫 잘못하면 그냥 지나칠 수 있으니 조금만 주의깊게 봐주세요^^


 

오리페코의 상징물인 잔속에 빠진 오리입니다
 함께 잔속에서 수영하고 싶네요ㅎㅎ
커피잔속 에테르라는 카페에도 이와 비슷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 오리가 더 귀엽네요
무튼, 참 인상적이에요





홈스타일 티 카페
오리 페코




카페 이름이 오리페코인 만큼 구석구석 오리들이 숨어 있어요
이 녀석은 새장에 갇혀 슬픈 표정이네요 ㅎㅎ







제가 마신 애플홍차 달콤하고 맛있어요
친구가 선택한 파라다이스(? 가물가물)는 진하고 약간 텁텁한 맛
각 6,500원

티포트에 워머를 덮어두어 오래도록 따뜻한 홍차를 마실 수 있어 좋아요







전체적으로 앙증맞은 애플그린 계열로 되어 있어요
아래 하얀 패널과 가구들, 액자, 소품들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낮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아 사진은 많이 담아오지 못했어요

대체적으로 합격점이나 안좋은 점은 화장실과 알바생!
화장실도 컬러풀하고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놓았는데 남녀가 따로 되어 있지 않아 아쉽네요
그리고 변기에 앉아 있으면 밖에서 누가 두드려도 노크를 할수 없다는거 ㅎㅎ 이거 완죤 NG에요 ㅋ
또하나는 알바생이 좀 불친절해요
손님 상대하기 싫으면 거기서 일을 하지 말던가 --;
예전에 저도 카페 했을때 가끔 이런적 있었는데 반성해야겠어요 ㅎㅎ

홍차 좋아하시는 분은 홍대 오리페코 한번 가보세요
홍차 종류도 아주 많아요
야외 테라스도 있으니 시원한 가을날 저녁에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