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나들이

봄나들이 추천 장소

반응형
어김없이 봄님은 오시려나 봅니다
이때쯤 되면 콧구멍에 살랑살랑 봄 바람 불어넣고 싶어요 ^^
봄나들이 갈만한 곳 뽑아봤습니다

(아래 모든 사진출처 : 파랑새투어)

 

 



 




아침고요수목원



박신양, 최진실 주연 영화 편지의 촬영지로 알려진 곳입니다
각종 수목과 야생화, 들꽃으로 가득한 곳이에요

 아침고요 수목원 역시 어릴적 다녀왔던 곳인데요
굉장히 넓었던 기억,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불편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기억에는 그런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춘천 남이섬



드라마 겨울연가 촬영지로 매우 유명한 곳이죠
우리나라 사람들 뿐 아니라 일본인 관광객도 많이 찾는 곳이에요

가로수길을 따라 산책 하기에도 좋고 자전거를 타기에도 좋습니다
연애 초기에는 한번씩 다녀왔을법한 곳이지요^^








섬진강 매화마을



광양 섬진마을의 청매실농원은 봄이되면 연분홍빛 매화꽃 향기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아직 가보지 못한 곳인데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산중턱에서 내려다보는 농원의 뜨락과
유유히 흐르는 섬진강의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고 하네요^^

매화꽃은 잘 모를수도 있는데요 잠시 설명을 드리자면
매화꽃은 3월 중순경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해 4월 초까지 볼 수 있습니다
꽃 핀 자리마다 하나씩 열매를 맺는데 그 열매가 바로 매실이에요








완도 청산도



역시 저는 가보지 못한 곳 입니다
영화 서편제의 진도아리랑편이 촬영된 곳입니다
드라마 봄의 왈츠 촬영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세트장 관람은 유료이고 펜션으로도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청산도는 쪽빛 바다, 산, 하늘이 모두 푸르다 하여
청산이란 이름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쪽빛이라는 말만 들어도 미소가 지어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듯 합니다^^

노란 유채꽃, 초록 보리밭사이로 붉은 황톳길이 어우러져
봄철 최고의 풍광을 뽐낸다 합니다

완도항에서 배를 타고 40여분 소요되구요
청산도 내에는 우리나라에서 낙조가 가장 아름답다는 지리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맑은 날에는 이곳에서 제주도까지 볼수 있다고 해요





     



생각만 해도 마음이 설레이는게 여행이 아닌가 해요
따뜻한 봄이 오려하는데 좋은 곳 물색 해두었다가 즐겁게 나들이 다녀오세요^^

아~, 봄처녀 바람날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