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나들이

해외로 가야 맛이 아니다~ 국내 바캉스 여행 즐기기

반응형

휴가철인데요 한달 정도 어디 해외 나가서 푹 쉬다 오고 싶은 생각 굴뚝 같지요~
하지만 맘같지 않은 현실.. ㅋㅋㅋ
저는 이번에 휴가를 갈 수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그동안 여행 했던 추억들을 떠올려 보다가 너무 좋았던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고 싶어 글을 쓰고 있어요^^



천국의 섬 외도 & 통영

파란 하늘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외도 입니다 너무너무 예쁜 풍경에 정말 행복해지는 곳이에요
다녀와보신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서울에서 가려면 거리가 멀어 길게 잡고 다녀오면 좋겠지만 여의치 않은 분들은 여행사 패키지 이용해보세요
교통도 편리하고 좋아요

 

외도 보타니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예쁜 사진 너무 많은데 얼굴 없는 것으로 두장 올려 봅니다 ㅎㅎ

 

쿠크다스 섬으로 알려진 소매물도에요 중간에 카메라 밧데리가 다 되어서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은 없네요
울 신랑 슬리퍼 끊어지고 난리 났었죠 ㅎㅎ 탁 트인 바다에 시원한 바람까지.. 정말 잊을 수 없는 곳이에요

이밖에도 바람의 언덕, 몽돌 해수욕장, 해금강 유람선.. 넘넘 좋은 기억밖에 없네요^^ 정말 꼭 한번 다녀와 보시길 추천 합니다~





강원도 속초 해수욕장

볼것 많고 먹을것 많은 속초입니다
아바이 마을은 속초 청호동 실향민들의 마을로 시내에서 갯배를 타고 들어가요
인근 시장에서 아바이순대, 가자미회냉면, 함흥냉면 등 그 맛은 정말 별미입니다
드라마 가을동화 촬영지로 뒤 편의 한적한 백사장도 거닐어 보세요~
  
소리가 신비해 마치 신령한 거문고 소리 같다고 하여 유래한 곳인 영금정 바다는 속초의 명물이지요
속초 등대 전망대, 동해안 최고의 해돋이 명소인 양양 낙산사와 낙산해변... 짧은 일정이지만 볼거리가 너무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