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나들이

[서울근교나들이] 2012.03.01 암사동 선사주거지

반응형
반응형

[서울근교나들이] 암사동 선사주거지

 

- 내 스마트폰 미니다이어리에서 발췌 -

 

 

 

 

 

 

[서울근교나들이] 암사동 선사주거지

 

 

 

 

 

 

 

[서울근교나들이] 암사동 선사주거지

 

 

 

 

 

 

[서울근교나들이] 암사동 선사주거지

 

 

 

 

 

가보고 싶은 곳 리스트 하나 delete ㅋㅋ

 

생각보다 오픈한지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서울 한복판에 이런곳이 있다니 신기할 따름이다

나중에 아롬이 데리고 오면 좋은 학습이 될것 같다

공부는 아빠가 ㅋㅋ

역시 어릴때 공부를 안하니 머릿속에 남아 있는게 하나도 없다

나중에 아이 앞에서 부끄러울것 같아 ㅠㅠ

 

날씨도 푸근하니 산책하기 딱 좋은 날이었다

황사인지 먼지 때문에 조금은 불편했지만

그정도야 참아줄만 했어 ㅎㅎ

입장료도 500원이면 괜찮네

주차 2,000원이 좀 아깝긴 하지만

입장권 안끊고 담배 꼴아물고 입구 아닌곳으로 들어오는 사람 보고

인상이 찌푸려진다

 

기분좋게 산책 마치고 차로 15분 이동해 최냉면에서 식사

맛집 어플로 검색해서 갔다

맛은 있는데 음식에 비해 값이 비싸다

그래도 깔끔한 맛에 서비스도 나쁘지 않고

나름 만족스럽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함께해준 여보에게 감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