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지식공유

사람들은 무엇에 열광할까?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달여?
부족한 글이지만 와서 봐주시고, 댓글 남겨 주시는 분들께 참 감사하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가능한 많은 분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찾아와 주기를 바라는건 모두 같은 마음일 것이다
내가 기자 뺨치게 글을 잘 쓰는것도 아니고..
그럼 사람들이 어떤것에 관심이 있는지를 아는것도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다음 검색트렌드를 살펴보았다
음,, 나와 관심사가 사뭇 다르구나 ㅎㅎㅎ 내가 잘 모르는 분야가 많이 있네~?


일간 이슈 검색어 통합

역시 통합이라 관심도가 전 분야에 고루 분포 되어 있는것 같다
월드컵 시즌 답게 축구에 관련된 검색어도 보이고, 연예인 관련 검색어도 보이고, 생활에 필요한 내용도 보이고..
2위 김하늘모유수유 보고 깜놀했네~ 나 모르게 결혼하고 애까지 낳았나?? 그랬지 뭐야~ ㅋ

나이별로 볼 수도 있다

젊은영혼 10대들은 역시 연예인에 관심이 집중 되어 있구나~
20대는 토익, 알바, 취뽀 이런게 많이 보이네.. 역시 일자리에 대한 정보를 많이 필요로 하는걸 알 수 있다
움.. 살기위한 노력~ 훌륭해~^^

30대는.. 손오공?? 이거 뭐야? 게임에 관한거 같은데 콩알만큼도 알지 못함.. ㅋㅋ
자동차나 핸드폰, 금융에 대해 관심이 많구나.. 30대스럽다~ 나 역시 30대 ㅎㅎ

40대는.. 아내의 불륜 머꼬? 이상한 생각 했는데 평점 7.0의 영화구나 ㅎㅎ 다방면으로 관심을 좀 가져야겠어~ 모르는게 너무 많아~
정은아가족, 이금희결혼, 허수경남편과별거, 장윤정열애.. 남 가정사가 왜케 궁금할까? ㅋㅋ

이번엔 남녀의 차이를 볼까?

남자는 자동차, 게임, 스포츠로 도배를 했구나~  남자들 다 똑같다 ㅋㅋ
신랑이 건설회사에 다니는 관계로 건설사 구조조정에 관한것은 나도 좀 궁금하다

여자는 관심사가 너무 다양하다.. 육아, 교육, 패션, 미용, 드라마... 잼있구먼~ㅋㅋ

어쩜 이리 관심사가 다 다를까? 나이별로 성별로 흐름이 좀 있는것 같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려면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약간씩의 정보, 지식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할것 같다
아~ 이 세상엔 알아야 할것들이 넘넘 많구나~~~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