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기

심형래 감독 : 라스트 갓파더 2010

반응형






지난 12월 29일 개봉한
심형래 감독의 라스트 갓파더

당시 예매 순위가 1위더군요~
신랑의 추천(?)으로
저도 비싼 돈 내고 극장에서 봤었습니다^^










나이든 대부의 은퇴선언,,,
그는 한국에서 만난 사랑하는 여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에게
조직을 물려주길 원합니다
30여년 떨어져 지낸 아들을 찾아 데리고 왔어요










바로 이분...
아놔,, 대략 비호감입니다 ㅋㅋㅋㅋ

대부의 아들
마피아 조직의 후계자

음... 

저와 비슷한 연배의 분들이라면
영구는 모두 알고 계실거에요
이 영화는 영구의 재조명??

부담없이 웃으며 볼수 있는 영화에요
하지만 오래된 개그 코드에 진부한 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당시 관객들의 반응은 좋은편이었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은 깔깔대며 보더군요

미국에서는 흥행에 참패했다고 하네요









예상치 못했던 원더걸스의 등장은 매우 산뜻 했습니다 ㅋㅋ
멋지네요 ^^




반응형